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콘텐츠 정보

이준영 표예진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방영시간, 작가, 원작

by 202402 2024. 5. 17.
728x90
반응형
BIG

이준영 표예진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방영시간, 작가, 원작

목차

    로얄 로더 이후로 돌아왔네요~이준영 주연 티빙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여주인공은 표예진인데요. 줄여서 나대신꿈 이라고도 불린다고 하네요~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 줄거리, 등장인물, 방영시간, ott, 원작, 작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이준영 드라마 티빙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이준영 드라마 티빙

    728x90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줄거리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현실의 벽에 부딪혀 신데렐라가 되기로 마음먹은 여자가 사랑 따위 믿지 않는 백마 탄 재벌 왕자를 만나 벌어지는 욕망 쟁취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입니다.

    반응형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등장인물 출연진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표예진 신재림 티빙
     
    신재림 (표예진 분)
    신재림은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백마 탄 왕자를 찾기 위해 사교클럽에 취업한 인물입니다. "부자 남편 만나 팔자 펴라"라는 아버지의 유언을 받아들여 외모, 재력을 갖춘 이상형의 왕자를 찾아 적극적으로 욕망 쟁취 신데렐라를 꿈꿉니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이준영 문차민 티빙
    문차민 (이준영 분)
    문차민은 사교클럽의 대표이자 재벌입니다. 예의 빼고 모든 걸 다 가진 재벌 3세로 변신을 꾀할 이준영에게 기대가 모아집니다. 사랑 따위 믿지 않는 백마 탄 재벌 왕자 역할을 맡았습니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김현진 백도홍 티빙
    백도홍(김현진 분)
    외모와 재력, '최연소 천만 영화감독' 타이틀을 갖고 있는 남자입니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송지우 반단아 티빙
    반단아(송지우 분)
    문차민이 합법적인 비혼 라이프를 즐기기 위해 약혼한 상대. 반단아는 문차민과 비슷한 사상을 가져서 서로의 비혼 라이프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OTT,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방영 시간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총 10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방영시간은 5월 31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12시에 티빙에서 독점으로 공개된다고 합니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원작

    드라마 나대신꿈 원작이 따로 있을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원작이 없는 오리지널 시리즈입니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작가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작가는 유자 작가가 극본을 맡았고, ‘코미디 빅리그’, ‘SNL 코리아’ 등의 작품을 연출한 김민경 감독이 연출하였습니다. 또 ‘힘쎈여자 도봉순’, '마인’의 백미경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하였습니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예고편, 티저 

     

    이준영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준영 주연 드라마 로열로더 도 함께 읽어보세요~

    2024.03.07 - [미디어 콘텐츠 정보] -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로얄로더' 총정리, 로얄로더 뜻, 인물관계도, 원작, 줄거리, 몇부작, 공개시간, 등장인물, 리뷰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로얄로더' 총정리, 로얄로더 뜻, 인물관계도, 원작, 줄거리, 몇부작, 공개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로얄로더 총정리, 로얄로더 뜻, 인물관계도, 원작, 줄거리, 몇부작, 공개시간, 등장인물, 리뷰 목차 디즈니+ 오리지널 한국드라마 로얄로더는 민연홍 감독과 최원 작가가 힘

    202402.tistory.com

     

     

    728x90
    반응형
    BIG